• Cover Story

    [CoverStory] 구독경제의 시대
    ‘소유’의 시대가 가고 ‘공유’의 시대를 넘어 ‘구독’의 시대가 도래했다. 구매하기는 부담스럽고 공유하기는 번거롭다는 고객들 은 이제 새로운 소비 방식인 구독을 선택한다. 일정 금액을 미리 지불하고 계약을 맺은 다음 기다리기만 하면 취향을 저격하 ...
  • Cover Story

    [Cover Story] 라이프스타일을 팔아라
    “가장 적은 것으로도 만족하는 사람이 가장 부유한 사람이다.” 소크라테스의 말처럼 소소한 일상에서 큰 행복을 누리는 삶의 방식이 소비재와 정보, 일 등 모든 것이 과잉인 현대 사회에서 오히려 각광을 받고 있다. ‘미니멀 라이프’를 추구하는 현대인 ...
  • Cover Story

    [Cover Story] 2019 초<超>경영의 시대
   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시점에는 늘 기대와 우려가 교차한다. 2019년은 대내외 경영 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이기에 더욱 그러하다. 이런 때일수록 필요한 것이 도전이다. 본지는 2019년 새해 첫 테마를 ‘기존의 경영 법칙을 뛰어넘는다’는 의...

CHIEF
EXECUTIVE
2019.3

1:1 문의하기